[더스파이크=이정원 기자] KB손해보험이 개막을 앞두고 홈경기 시즌권을 판매 시작을 알렸다.
KB손해보험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25일 오전 10시부터 kb.vticket.co.kr에서 2019~2020시즌 도드람 V-리그 의정부 체육관 홈경기 시즌권을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KB손해보험은 ‘K飛S (飛:날 비)’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우며 새롭게 구성된 선수단의 신구 조화를 이뤄 날아오를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시즌권은 GOLD(프리미엄존, KB존, 테이블존)와 SILVER(스파이크 존, 치어/디그존)으로 크게 5종으로 구성했다. 의정부 체육관에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는 것을 감안하여 테이블석을 확대했다. 또한 티켓 예매 시 QR코드를 이용하여 곧바로 입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홈 팬들이 편의 제공을 하고자 한다.
“프런트가 미쳤어요”라는 홍보 문구에 걸맞게 KB손해보험은 이번 시즌권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본적으로 구단 [MD 상품 텀블러, 전사 머플러, 기프트 쿠폰 등]이 제공된다. 시즌권 구매자들만 참여할 수 있는 [선수단 팬미팅 참여권]과 홈경기장 [라운지 이용권] 그리고 유니시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건강보조 식품]을 제공한다. 시즌권자 대상에 한하여 [선수와 함께하는 해외여행]과 [화장품 세트]도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GOLD 시즌권자들에게는 [프리미엄 주차권]과 실내에서 선수 퇴근길을 별도로 함께할 수 있는 [믹스드존]이 제공된다.
2019~2020시즌권은 kb.vticket.co.kr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KB 국민카드로 결제 시 좌석당 36,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시즌권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www.kbstarsvc.co.kr) 및 공식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시즌권 관련 대표전화는 070-7736-9722 으로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사진_KB손해보험 제공
[저작권자ⓒ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