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 2020 컵대회 및 정규리그 미디어 노출 효과 분석 용역 입찰

이정원 / 기사승인 : 2020-06-23 09: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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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스파이크=이정원 기자] 한국배구연맹(KOVO)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과 각종 자료 활용을 위해 2020 KOVO컵 프로배구대회 및 2020~2021 V-리그 미디어 노출 효과 분석 용역 대행업체를 모집한다.
TV와 신문, 인터넷에 노출되는 2020 KOVO컵 프로배구대회와 2020~2021 V-리그의 노출 효과를 분석하는 이번 사업은 오는 8월 3일(월) 14시까지 방문 접수를 통해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주요 입찰 참여 자격으로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단일 계약 건 기준, 수주 금액이 8천 5백만 원 (VAT 별도) 이상의 미디어 노출 효과 분석 관련 용역 수행 실적이 있는 사업자로서 서류 합격 업체에 한해 8월 7일(금)에 제안서 PT 평가가 실시된다.

입찰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OVO 홈페이지(www.kov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_KOVO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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