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18일 OK금융그룹 읏맨 배구단과 함께 배구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푸마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푸마 브랜드데이는 오는 26일 OK금융그룹 홈 경기장인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2-2023 V-리그 남자부 4라운드 현대캐피탈과의 경기에서 진행된다.
푸마는 브랜드데이에 앞서 18일부터 OK금융그룹 배구단의 연고지인 안산 지역 팬들을 위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마 롯데백화점 안산점과 푸마 NC안산고잔점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6일 경기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브랜드데이가 열리는 경기 당일 현장에는 푸마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이날 경기장에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는 브랜드데이 스페셜 타올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경기 당일 푸마 제품을 착용하고 경기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또한 스페셜 응원석 ‘푸마존(PUMA ZONE)’ 좌석을 구매한 관람객에게는 브랜드데이 기념 스페셜 후드 티셔츠와 숄더백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경품이 함께 한다.
이 밖에도 인증샷 이벤트, 미니 게임, 작전 타임이나 세트 간 휴식 시간의 퀴즈 타임, 럭키 드로우 등 경기장을 찾은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해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가 후원하는 OK금융그룹 읏맨 배구단과의 브랜드데이를 통해 국내 배구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넓히고 배구 분야에의 지원을 강화하는 등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마코리아는 슬로건인 ‘포에버 패스터(FOREVER. FASTER.)’를 기반으로 동시대의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며 혁신을 주도해 온 브랜드다. 지난 2021년 8월 OK금융그룹 읏맨 배구단과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각종 용품 지원하고 및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OK금융그룹과의 후원 계약은 푸마의 국내 배구 종목 첫 후원이다. 이후 2022년 4월 대한민국배구협회 국가대표 후원 협약을 발표하며 배구 종목에의 투자와 실내 스포츠 문화 및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_푸마 제공
[저작권자ⓒ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