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파이크=권민현 기자] 더스파이크 3월호가 2일 발행됐습니다. 이번호에서는 현대캐피탈 정규리그 우승 화보, ‘미스터리 배구쇼’ 복면V왕, 배구중계 25시 등 독자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이야기가 담겼습니다. 지금부터 더스파이크 3월호에 담긴 내용들을 간략하게 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COVER STORY)
한양대 3년 터울인 OK저축은행 김세진 감독과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의 현역시절 및 감독이 되고 난 이후 이야기가 담겼습니다. V-리그 감독 세대교체를 이끈 두 감독의 성공스토리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INTERVIEW)
‘효주톡 배구톡’에서 ‘작은 거인’ 정성현(OK저축은행)이, ‘배구얼짱’ 고예림(도로공사), '아시아의 거포’ 강만수, ‘무관의 제왕’ 이경수 인터뷰가 개재됐습니다. ‘배구장 사람들’에선 V-리그 최초 장내아나운서 김종덕 흥국생명 장내아나운서 소개도 담겼습니다.
(SPECIAL)
배구중계의 모든 것이 들어있는 ‘배구중계 25시’, 8일부터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 촬영현장을 찾아갔습니다.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미스터리 배구쇼’ 복면V왕이 언급됐습니다.
(INTRODUCE)
3월호에 찾아간 아마추어 팀은 송명근, 이민규(OK저축은행)를 배출한 성남 송림고등학교가 소개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스파이크 3월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일부터 서점이나 인터넷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정기구독 문의는 02)511-5799로 하시면 됩니다.
# 사진 : 문복주, 신승규, 유용우 기자
[저작권자ⓒ 더스파이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